NomadMin

[짤막팁] 생리통 쉽게 떨쳐내기! 본문

뷰티&건강 정보/건강정보

[짤막팁] 생리통 쉽게 떨쳐내기!

노마드 Min 2019. 2. 6. 13:52

여러분의 그날은 안녕하신가요?

저는 생리통의 기복이 좀 심한 편인데요.

어떤때는 그냥 편하게 넘기는가 하면, 어떤 때는 온몸이 쑤시고 허리와 배가 너무 아파서 생활이 힘들때도 있고요..


작년에는 특히 생리통이 심한 날이 많았는데요.

그래서 제가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작년부터 집에 항상 구비해 두는 제품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아마 이미 갖고계신 분들도 많으리라 예상되는데요.



바로 붙이는 핫팩입니다!


허브성분이 들어갔다는 생리통 완화 온열팩 제품도 써봤는데, 그 제품은 너무 뜨겁다 싶을 정도로 온도가 확 올라갔다가 점점 식으면서 몇시간 후면 미지근해지더라구요. 요즘 붙이는 핫팩이 워낙 잘 나와서 10시간 넘게 적당한 온도로 유지되는 제품이 많아, 되려 핫팩이 생리통 완화에 더 효과적이고 좋더라구요~

가격도 핫팩이 훨씬 싼데 말이죠!


생리로 냉해진 몸에 온열찜질을 해주면 혈액순환이 원활해지기 때문에 생리통 완화에 크게 도움이 되는데요.

요즘 온열찜질기기도 많이 나온것 같긴 하던데, 기기는 바깥 생활할때 불편할것 같아 저는 아직 장만해보진 않았습니다.

그리고 요즘 핫팩은 하나가 보통 12~14시간 가는것들이 많아서 굳이.. 디바이스류는 딱히 살 마음이 들지 않기도 하구요!


저는 보통 아랫배나 허리쪽 중 그날 더 아픈쪽에 하나 붙여주는데요. 한쪽에만 붙여도 생리통이 전체적으로 완화가 되기때문에 심하지 않을땐 하나로도 충분하더라구요.

하지만 생리통이 좀 심하다 싶을때는 아랫배와 허리 둘 다 붙여주기도 합니다 ㅎㅎ




'에이~ 뭐 저거 하나 붙인다고 효과있겠어?'

싶겠지만!

여러분! 한번 붙여보세요!

저도 처음 붙여봤을때 생각보다 효과가 좋아서 놀랬답니다!

오죽하면 여름에도 생리통이 심했을 때 핫팩을 붙인적이 있답니다.....


그럼 우리 모두 덜..아픈... 그날을 위해...화이팅...! ㅠㅠ


관련정보 : 면생리대 1년반 사용해본 솔직 리뷰, 장단점 정리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