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madMin

[직구템 리뷰] Herigage Store의 로즈워터&글리세린 사라사! 본문

뷰티&건강 정보/뷰티제품 리뷰

[직구템 리뷰] Herigage Store의 로즈워터&글리세린 사라사!

노마드 Min 2019. 2. 14. 12:08

[Heritage Store]

Rosewater & Glyserin

리뷰


 


원래 두개 샀지만 하나가 불량이라 환불까지 해가며 어렵게 얻어낸 해리티지스토어 로즈워터 스킨입니당!!


제가 보는 외국 유튜버 중에 이거 완전 잘 쓰시는 분이 있어서 전부터 너무 써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샀네요!!!!

그 유튜버는 그냥 로즈워터 쓰셨는데, 저는 피부가 넘나 건조한 관계로 글리세린이 들어간 제품으로 구매했답니다.


제가 요즘 전성분이 미니멀한 제품을 좋아하는데,

이 제품은 성분이 3가지 밖에 안들어가서, 거의 미니멀 전성분의 끝판왕인것 같아요.


전성분도 미니멀하고 스프레이타입에 가성비도 좋아서 가격대비 만족하고 쓰고있어요.



 



제형


제형은 투명한 물 같은 타입이에요.

저는 스킨을 여러번 바르기 때문에 점도가 있는 제품들은 무겁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렇다고 보습력이 아예없는 스킨은 여러번 발라도 의미가 없게 느껴지는데,

이제품은 여러번 바르기 딱 좋은것 같아요.


관련정보 :

간단한 변화로 한달만에 피부회복하기 [바로가기]




장점


일단 위에서 한번 언급한것처럼 스프레이 타입이라 여러번 덧바르기 편해서 그 점이 좋았어요.

근데 스프레이가 일반 미스트들의 안개분사 느낌이 아니고 정말 찍찍- 뿌려져서 처음에는 익숙해지는 시간이 좀 필요했답니다.


아래 사진처럼 영상에서 유튜버님이 너무 평화롭고 이쁘게 뿌리시길래 분사가 곱게 되는줄 알았는데..

저분은 절 속이지 않았으나 저는 속았습니다....ㅋㅋ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이렇게 좀 멀리서 뿌려줘야 얼굴 전체에 고루 분사되더라구요.

처음에는 얼굴 가까이에 대고 뿌려서 당황했던것 같아요~


또 이 제품이 향이 너무 좋아서 저는 이 제품을 쓰면 아로마테라피의 효과를 누린다고나 할까요...

쓰면서 기분이 싹- 좋아져요~

근데 향은 호불호가 갈리는건데 이 제품이 향이 좀 진해서 싫어하는 분들도 계실것 같네유.


하지만 그렇다고 이 제품이 인공향료를 썼느냐?

그렇진 않습니다.

이 제품은 성분도 미니멀하지만 전부 식물성 원료, 천연원료로 만들었으며 동물실험도 하지 않는 기업이라고 해요.

저는 이런점이 마음에 들어서 꼭 써보고 싶었던 거랍니다.


이 제품이 237ml인데 저는 쿠팡직구 할인도 받아서 6천원 정도에 샀어요!

용량대비 가격이 너무 참하지 않나요?!?!


다음에 또 직구하면 재구매의향이 있는 제품이랍니다.

다만 쿠팡직구에서는 저처럼 불량으로 배송되는 경우가 좀 많은것 같더라구요...

그걸 좀 고려해야할것 같아요..ㅠㅠ




단점


다른 얘기를 하면서 단점을 이미 다 언급했지만, 굳이 다시한번 쓰자면

- 분사가 스프레이 처럼 찍찍 나온다.

- 향이 쎄서 호불호가 갈릴수 있다.

- 쿠팡직구에서는 케이스가 깨지거나 뚜껑이 덜 닫힌채로 오는 경우가 종종있다.

이렇게 있습니다.





제가 요즘 미니멀한 성분의 스킨을 좋아하는데요.

그 이유가 N스킨(스킨 여러번 바르기)을 하기 때문이랍니다.

그 중에서도 오일 성분이 별로 없는 물 제형으로 구매 후, 히알루론산(저분자+고분자)과 호호바오일을 약간 첨가해서 사용하는걸 좋아해요.

제가 악건성 피부라 이 방법이 잘 맞는 건진 몰라도, 이렇게 한 이후로 외출후 시간이 지나면 피부가 간지럽거나 따가운게 사라졌답니다 :-D




여러분도 직구할 일 있으면

Heritage Store의 Rosewater도 한번 고려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