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madMin

간단한 변화로 한달만에 피부회복하기! 본문

뷰티&건강 정보/뷰티정보

간단한 변화로 한달만에 피부회복하기!

노마드 Min 2018. 10. 5. 16:16

요즘

악건성 피부인 저와

수분부족형 지성 피부인 제 남자친구

둘 다 피부가 눈에띄게 좋아진 스킨케어 방법이 있어서 공유를 하려고 합니다!!




재작년 즈음부터 7스킨, 3스킨 이런 N번 스킨이 유행하기 시작하더니

이제는 N스킨법이 하나의 스킨케어 방법으로 자리 잡았지요?


저도 처음에 키엘의 '카렌듈라 허벌 엑스트렉트 토너'로 7스킨법을 시작했다가

너무 좋아서 "유레카!!!"를 외친 기억이 있네요~



하지만 스킨을 여러번 바르는 과정이 은근히 귀찮아

했다 안했다를 반복하던 중

언제부턴가 N스킨법이 더이상 저에게 맞는것 같지 않아 관둔 기억이 있는데요



나중에 알고보니

N스킨법 자체가 제게 안맞았다기 보단

그 당시 제가 사용중이던 스킨이 지성용 스킨이었더라구요


참고로 전 위에서도 말했듯이 건성 피부입니다

이니스프리 피부 측정에서 유분도 100점 중 1점이 나왔던 사람이지요....허허...

이니스프리 2017플레이그린페스티벌 후기 자세히보기



이제 여름이 가면서 피부의 건조함이 심해지는것 같기에,

최근에 다시 N스킨을 시작했는데요



스킨케어 제품이나 순서는 하나도 안바꾸고

스킨을 바르는 횟수만 기존에 1번 바르던걸 3~5번으로 늘렸더니

웬걸?????



시작한지 2주 정도 되니까 바로 피부 좀 좋다졌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그리고 화장하고 외출한 후 장시간이 지나도

피부가 뜨거나 건조함을 느끼는게 전에비해 현저하게 줄었습니다!



제가 N스킨 시작하기 직전의 피부 사진이 없지만...

작년 이맘때쯤 피부상태를 블로그에 살짝 공개 했었는데요

N스킨 시작 직전 피부가 그때의 피부보다 딱히 좋지 않았으므로 이점 감안하고 봐주세요~




(피부 근접&확대샷 주의!!!!)




'피부관리는 한살이라도 더 어릴 때 하세요!' 자세히보기



이랬던 피부가



지금은



요렇습니다!


(제가 틈만나면 얼굴 긁고 뜯고.. 이렇게 손대는 습관이 있어서 딱지가 좀 있고, 

어쩌지 못하고 있는 좁쌀여드름과 모공이 있긴 하지만..)

진짜 너무 만족스러워요ㅜㅜ 감동....ㅜㅜㅜㅜ



저 N스킨 시작한지 이제 한달정도 됐어요!!!!

진짜 대박이지 않습니까?!?!?!??!

물론 제가 평소에 스킨케어 제품을 몇개 안바르는 편이라 (2~3개 정도) 더 효과가 빠르게 나타났을 순 있지만요...헤헤...



남자친구의 경우는 원래 얼굴에 로션 하나만 바르는데

제가 스킨을 쓰라고~ 쓰라고~ 귀에 딱지가 앉도록 말해서

이제는 스킨을 1~3번씩 발라주고 있는데요


요즘 피부가 좋아져서 신났는지

절 만날때마다

"나 피부 좋아졌지??"

이러고 자랑합니다ㅋㅋㅋㅋㅋㅋ




스킨케어에서 토너(스킨)가 이렇게 중요한 과정인줄 몰랐는데

요즘 절실히 느끼네요



스킨이 빠르게 닳는게 조금 마음 아프긴 하지만

스킨케어 제품을 늘려서 여러가지 바르거나,

나중에 혹시 피부가 더 안좋아서 큰돈 들여야 되는 일이 발생하는 것 보단

이게 훨씬 낫다며 위안삼고 있습니다...

게다가 스킨케어 제품군 중에서는 토너가 그나마 가격 부담이 적으니까유~~


전후 비교짤을 보시면 안할수 없을걸유~?!?!?! 헤헤


첫단추가 가장 중요하다는 말이 있듯이,

스킨케어 바를 때 첫단추에 해당하는 '토너단계'를 우리 이제는 절대! 무시하지 않도록 합시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