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madMin

최근에 쓴, 혹은 현재 쓰고있는 화장품들 솔직&간단 리뷰 본문

뷰티&건강 정보/뷰티제품 리뷰

최근에 쓴, 혹은 현재 쓰고있는 화장품들 솔직&간단 리뷰

노마드 Min 2019. 1. 20. 16:20

 


 #이니스프리 : 더마포뮬러 스킨 베리어 크림 


"건성피부 데일리템"


제가 악건성이라고까지 할수 있는, 굉장히 건조한 피부인데요. 그런 제가 써도 피부가 하루종일 건조해지지 않는 몇안되는 크림에 들어가는 제품이에요!

저는 이 제품을 벌써 두통 썼는데, 다음에 재구매할 의사가 있는 제품이랍니다. 사용감은 그냥 일반 크림의 점도와 사용감입니다.

이 제품이 성분도 참하고, 피부장벽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라 그런지 보습감이 충만하고 피부가 편안한 느낌이에요.

다만, 건조한 피부 외에 다른 피부타입인 분들은 무겁게 느껴질 수 있어, 건성에게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미샤 :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소프트피니쉬 선 밀크 


"다 좋은데, 넘나 뽀송.."


이 제품은 한마디에 쓴 대로 다른점은 다 좋은데, 심하게 뽀송한 마무리감의 제품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 저는 악건성이라고 할 수 있는 정도의 건성피부라 이 제품을 쓰면 피부가 거의 사막이 됩니다..ㅠㅠ

하지만 제가 썬크림 특유의 끈적하면서 답답한 느낌을 싫어하는데, 이제품은 뽀송한 마무리감 덕분에 그런게 하나도 없어서, 그 부분은 좋았네요..ㅎㅎ

바로 위에서 소개한 이니스프리의 더마포뮬러 스킨 베리어 크림을 쓰고, 이 선크림을 쓰면 피부가 건조하지 않으면서도 겉 마무리감은 끈적거리지 않아서 이 둘의 조합을 좋아하는 편이랍니다!

이 제품은 가벼운 사용감과 톤업효과, 뽀송한 마무리감 덕분에 파운데이션 프리를 할 때 쓰기 좋은 제품이구요, 다만 모공을 가려주진 않으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


관련내용 : 가성비갑! 평생 업고 갈 나의 인생 선크림 리뷰[바로가기]




 #Aztec Secret : 인디안 힐링 클레이 딥 포어 클렌징 


"혜자로운 모공"


사실 우리가 클레이, 머드, 화산송이... 이런 종류의 팩에서 기대하는 효과는 보통 모공 딥클렌징이지요. 거기에 플러스 알파로 피부결 정돈의 효과를 원하는 정도?!

저는 모공팩을 여러가지 써보면서 괜찮다 싶은 제품들은 결국 사용감이 비슷했던것 같아요. 모공의 블랙헤드 제거와 피부결 개선. 제 개인적으로는 그 이상은 사실 모공팩에서 바라기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이 제품은 모공팩의 그런 기본을 잘 갖춘 제품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거기에 플러스로 입자가 워낙 고와서 팩한 후 클렌징 시 자극 없이 잘 닦인다는 것과, 용량대비 가격이 너무나도 혜자롭다는 점! 454g에 5,700원!!!

그래서 저는 모공팩을 찾고 계신 분, 또는 직구를 하려는데 사는김에 더 살만한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께 이 제품을 추천하고 싶네요~

제 주변지인들에게도 추천하는 제품이랍니다.

참고로 이 제품은 천연의 클레이가루 100%로 물에 직접 개어서 사용하는 제품이라 팩할때 조금 귀찮을 수 있는데요. 저는 물약통에 소분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관련내용 : 인디안 힐링 클레이! 팩 딱 한번하고 바로 반했따...[바로가기]



 


 #닥터지 : 배리어 액티베이터 크림 - 민감 건성 


"무난템. 근데 건성용은 아닌듯?!"


이 제품은 데일리로 부담없이 사용하기 편한, 단점없이 무난한 크림인 것 같아요. 

다만, 음? 이게 건성용이 맞나? 싶은 생각이 드는 그냥 일반적인 크림이에요. 보습력이 일반 크림에 비해 좋은지는 모르겠어요.

저는 올리브영에서 기획세트 제품으로 바로 아래에 써놓은 배리어 액티베이터 밤도 함께 들어있는 제품을 구매했었는데요.

일반 피부 혹은 약 건성 정도라면 이 크림만 써도 괜찮을거 같구요. 심한 건성이라면 밤과 함께 쓰는게 좋을 것 같네요~

근데 제가 이 제품을 쓴 시기가 초겨울이라, 겨울을 제외한 다른 계절에는 저도 이 제품만 써도 될것같긴 해요!



 


 #닥터지 : 배리어 액티베이터 밤 


"승무원밤, 이유를 알겠다!"


밤을 써보고 싶은데 처음이라 고민되는 분 계신가요~? 

이 제품이 그런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밤이랍니다! 

부드럽고, 얇게 펴발려서 사용하기 굉장히 편하더라구요~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 얇게 보습막을 씌우는 느낌으로 발라주기에 용이해요.

그리고 이 제품을 파운데이션에 섞어 바르는 방법은 '승무원 밤'이라는 별명과 함께이미 유명하지요~?! ㅎㅎ



여기까지 제가 최근에 써 본 제품들을 간단하게, 그리고 솔직하게 리뷰해 보았는데요.

이 외에도 원래 리뷰를 하려던 제품이 몇개 더 있었는데, 해당 브랜드가 이제 브랜드 운영을 종료한다고 해서 그 제품들은 뺐네유 ㅜㅜ

참고로 그 브랜드는 가온도담 이에요.ㅎㅎ

이 외에 지금 새로 쓰고 있는 제품들, 또는 최근에 사용 했는데 단순 리뷰 외에 전해드리고 싶은 팁이 있는 제품들은 조만간 또 글을 쓰도록 할게용!

여러분의 제품 선택에 제 솔직한 리뷰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당~


안뇽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