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madMin

[제이준 안티 더스트 프레쉬 폼 클렌저] 클렌징 단계를 줄여줄 클렌징 폼을 찾고있다면? 추천! 본문

뷰티&건강 정보/뷰티제품 리뷰

[제이준 안티 더스트 프레쉬 폼 클렌저] 클렌징 단계를 줄여줄 클렌징 폼을 찾고있다면? 추천!

노마드 Min 2017. 10. 11. 17:30

* 본 리뷰는 제이준코스메틱으로 부터 제품을 받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제이준 안티 더스트 프레쉬 폼 클렌저

 

 

여러분!

제가 인생 처음으로 브랜드에서 제품을 받아서 리뷰를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바로 오늘 리뷰할 안티 더스트 프레쉬 폼 클렌저 입니다!

 

제가 이 제품을 9월 29일에 받아서 써보기 시작했으니까, 쓰기 시작한지는 대략 보름이 조금 안됐네요

난생 처음 제품을 받아서 리뷰하는 만큼 더욱 객관적인 시각으로 리뷰하기 위해 노력했답니당 ;-)

 

 

 

 

일단 이 제품을 처음 받았을 때, 처음부터 케이스가 심쿵....!

제품 상자가 너무 이쁘지 않나요???

 

 

 

 

 

안티 더스트 프레쉬 폼 클렌저를 포함한 안티 더스트 라인이 '시티프루프'라는 컨셉으로 만들어진 제품들이더라구요. 저는 이 제품에서 그 부분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고, 때문에 이 폼클렌징도 굉장히 추천할만 하다고 여기게 되었는데요!!

화장이 지워졌는지 여부는 클렌징 후 우리가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닥토를 꼼꼼히 해보면 확인해 볼 수 있지만, 생활을 하면서 내 피부 혹은 모공 속에 들러붙어있을 여러 환경 먼지, 매연 등은 우리가 눈으로 확인하기가 힘들잖아요. 그래서 이런 기능성 제품이 필요하다고 생각이 들기 때문이랍니다!

 

 

 

 

제형은 당연 폼클렌징다운...제형이구요ㅋㅋ

향이 아주 은은하게 나는데 그 향이 굉장히 제 스타일이더라구요?! 세수하기전에 자꾸 킁킁대게 되는....ㅋㅋ

 

 

 

사진을 찍기위해 물을 조금 했더니 거품이 부족하게 생성된 점 감안해 주세요 ;-)

 

 

이 제품을 사용할 때 좋은점은 거품이 쫀쫀하게 생성된다는 점이었습니다.

기존에 쓰던 폼클렌징은 거품이 좀 성글게 생기는 편이라 휘핑버블메이커를 자주 쓰고있는데요. 안티 더스트 프레쉬 폼 클렌저를 처음 쓸 때 생각없이 휘핑 버블 메이커를 썼다가 깜짝 놀랐었답니다!

폼클렌징 자체가 원래 거품이 조밀조밀하고 쫀쫀하게 생기는 타입인데, 거기에 휘핑 버블 메이커를 쓰니 거품을 만들면서 막 펑핑기가 쫙쫙 달라 붙는거에요ㅋㅋㅋㅋ 거품이 쫀쫀해서ㅋㅋ

기존에 성글게 거품 생기는 클렌징폼에만 버블 메이커를 쓰다가 쫀쫀한 클렌징폼에는 처음 써본터라 적잖히 당황했었네요...ㅋㅋ

 

 

아무튼 안티 더스트 프레쉬 폼 클렌저는 사용하면서

'거품이 미세하고 조밀해서 모공속까지 깨끗하게 딥클렌징이 가능한거 같다'

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답니다!

실제로 제 친한 친구에게도 이러한 얘기를 해주며 이 폼클렌저를 추천해 주었답니다. ;-)

 

 

 

 

 

또한 이 제품에 당당히 '시티프루프'가 붙여진 이유 중 다른 하나는 바로 '엑토인' 성분 때문인 것 같더라구요~

엑토인 성분이 외부 스트레스로 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역할을 한다고 하니, '시티 프루프'라고 불러도 될 만 하지요?!

때문에 저는 외부 스트레스 요인이 많은 환경에 있으신 분들에게 더욱 이 폼클렌저를 추천하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는데요. 저도 화장을 오래 했거나, 또는 먼지 많은 곳에 다녀온 날 등에는 꼭 이 제품으로 세안을 해주고 있답니다~ 제 지인들에게도 그러한 상황에서는 이런 기능성 제품을 쓰라고 일러두며 이 제품을 추천했더랬죠 ㅋㅋㅋㅋㅋㅋ

(이 정도면 리뷰에서 끝나는게 아니고 전도사 수준ㅋㅋㅋㅋㅋㅋ)

 

 

 

 

 

세안전

 

제품의 세정력을 보여드리기 위해 화장을 한 날 1차세안 없이, 바로 안티 더스트 클렌징 폼과 얼마전에 산 더페이스샵 곤약퍼프만으로 클렌징을 하고 확인 사진을 찍어보았답니당

위 사진은 화장한 사진. 즉 세안 전 사진인데요.

저날 피부 화장은

메베 겸용 선크림, 파운데이션, 하이라이터용 컨실러, 블러셔

를 했었답니다~

그리고 립스틱과 아이라인, 아이섀도(하나만), 아이브로우도 했는데 모두 워터프루프 제품이 아니었어요!

당연한 소리겠지만 워터프루프나 혹은 강력한 색조 제품을 쓴 후 클렌징폼 세안만 하면 안되는거 아시죠 여러분?!?!?!

 

 

 

 

세안 후

 

세안 후 제 피부(아무것도 안바른 상태)와 스킨케어 첫단계로 닥토를 한 후의 화장솜 사진입니다.

화장이 하나도 묻어나지 않고 클렌징이 잘 된게 보이시나요???

 

제가 이번 테스트를 위해서 굳이 한단계로 클렌징을 한건 아니구요.

원래 선크림만 발랐거나 간단한 화장만 한 경우에는 세정력이 좋은 클렌징 폼으로 클렌징을 한단계만에 끝낸답니다~

 

제가 요즘 디렉터파이님의 유투브를 보기 시작했는데요.

디렉터 파이님의 가르침으로 인해(?) 클렌징 단계가 늘어날수록 피부의 물리적, 화학적 자극이 계속 더해지기 때문에

화장한 정도에 맞는 적당한 클렌징을 하는게 중요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거든요ㅎㅎ

 

그런데 이런 상황에서 딱 추천할만한 클렌징 폼이 요번에 운 좋게 받게된 이 제이준 안티 더스트 프레쉬 폼 클렌저 같다는 생각이 듭니당!

한단계로 클렌징을 끝내는 상황에서 딱이에욥!

 

 

 

제이준 코스메틱 공식몰 [바로가기]

 

 

지금 제이준 공식몰에서 15일까지 전 상품 50% 할인 이벤트 중이라고 하니, 이 기회를 노리셔서 안티 더스트 라인을 한번 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피부 관리에 있어서 '안티 더스트'가 정말 중요하긴 한데 우리가 일상에서 잘 간과하는 경우가 많으니까요...ㅠㅠ

 

 

 

 

그리고요, 여러분!!! 제이준 홈페이지에 보니 안티 더스트 라인이 선물 세트로 알차게 꽉꽉 구성된 제품이 있더라구요!

선물 세트에는 증정품들도 있는데도 불구하고 선물세트도 50% 할인중입니다 여러분!

하... 선물할 사람도 없는데, 나에게 선물하고 싶다...

 

 

 

참!!! 마지막으로 이 제품을 사용하실 때 주의해야 할 점을 알려드릴게요!

매일 화장을 연하게 하시는 분들은 데일리로 클렌징을 이거 한단계로 끝내셔도 오케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2차 세안용으로 쓰실 때는 크게 추천드리지 않는데요. 클렌징을 2차 이상 하는 경우에는 어느정도 노페물과 화장이 다 닦여 나갔기 때문에 세정력이 좀 더 약하더라도 피부에 더 순하게 작용하는 '약산성 세안제'를 추천드리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 제품이 독하냐!!!! 이건 절대 아니구요!!!

2차 세안제는 약산성 세안제를 추천드리기 때문에 드리는 말씀이랍니다~ㅋㅋ

 

하지만!

'내가 오늘 먼지 구덩이에 있었다. 차가 많이 다니는 도로에 있었다.' 등등 먼지 혹은 매연 등이 가득했던 환경해 처했었거나, 화장을 오랜시간 하고있었기 떄문에 딥클렌징이 필요하다 하시는 분들을 2차 세안제로도 안티 더스트 프레쉬 폼 클렌저를 사용하여 깨끗하게 세안하시는게 좋으시겠지요?!

클렌징에는 정답은 없고 상황에 맞춰 세안을 하는게 제일 좋기 때문에, 그때그때 맞춰 세안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요즘 클렌징에 관심이 많아서 말이 너무 많았네요..ㅎㅎ)

 

 

그럼, 오늘 리뷰도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알찬 리뷰와 정보로 또 뵈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