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madMin

[얼트루 아임쏘리 포 마이 스킨 젤리 마스크] 내 인생 시트 마스크를 소개합니다! 본문

뷰티&건강 정보/뷰티제품 리뷰

[얼트루 아임쏘리 포 마이 스킨 젤리 마스크] 내 인생 시트 마스크를 소개합니다!

노마드 Min 2017. 10. 4. 10:00

 

 

얼트루 아임쏘리 포 마이 스킨 젤리 마스크

 

 

사진은 브라이트닝(커피)팩이지만 저는 아임쏘리 포 마이 스킨 젤리 마스크 시리즈 중에서 아이스크림 사진이 있는 모공케어 말고는 릴렉싱(담배), 브라이트닝(커피), 리바이탈라이징(맥주)를 다 써봤는데요.

 

오늘은 제가 이제껏 사용해 온 시트 마스크팩 중에서는 사용감 TOP으로 꼽는 얼트루의 아임쏘리 포 마이 스킨 젤리 마스크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당~

 

 

이게 왜 사용감 TOP 이냐?!

 

 

바로 팩의 에센스 제형이 물 타입이이 아니고 젤 타입이기 때문인데요!!!

 

 

 

 

 

위 사진은 시트 마스크의 에센스만 쭉 짜서 찍은 사진인데요!

제가 팩을 하면서 찍은거라, 여러장 찍었는데 다 흔들렸더라고요 ㅠ

흔들렸어도 에센스의 제형이 젤 형태인건 잘 보이시쥬~??

 

 

제가 평소에 시트마스크를 잘 안하게 되는 이유 중 큰 비중을 차지하는 이유가 바로

팩을 꺼내서 펼치고, 붙이고 하는 과정에서

에센스가 바닥으로 뚝뚝 떨어지는 것도 귀찮고,

또 얼굴에 붙인 후에도 누워있지 않고 이것저것 하고있다보면

잠시후에 턱에서 에센스가 뚝뚝 떨어지는게 너무 귀찮고 신경쓰이더라고요..

 

그러다 보니 그런게 싫어서 시트마스크를 잘 안하게 되는게 있는데

이 제품은 에센스가 젤 타입이라 에센스가 뚝뚝 떨어지는 일이 전혀 없답니다!!!!

 

전 그 점이 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또 한가지 이 제품이 사용감 TOP인 이유!

바로 팩한 후에 피부에 끈적임이 없다는 점입니다!

 

의외로 시트 마스크팩 한 후에 끈적거림이 피부에 남는 팩 종류 많잖아요..

저는 '스킨푸드 로열허니 착한 수분크림 리뷰'에서도 한번 언급한 적이 있듯이,

스킨케어 제품이 얼굴에 남고 끈적거리는 느낌을 굉장히 싫어하는 사람이라서...

 

시트 마스크팩을 하려다가도,

 

'아... 끈적거리는거 싫은데.. 그냥 안할래'

 

라고 생각하며

팩 하려다가 말고 안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하.지.만! 이 제품은 그런 걱정이 없이, 마음 놓고 부담없이 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너무 좋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임 쏘리 포 마이 스킨 마스크팩은

시트도 큰 편이라 이 점도 좋은데요

 

위 사진을 보시면

시트가 볼도 다~ 감싸고, 턱도 아래까지 다 감싼거 보이시나요?

그리고 사진엔 잘 보이지 않지만 시트마스크 사이즈가 넉넉해서 좀 접혀있답니당!

 

시트 마스크를 하다보면 간혹 얼굴을 다 덮지 못하고 얼굴의 구석탱이가 좀 남는 제품도 있곤 한데요

(이런건 다음에 다시 사지질 않더라고요)

심지어 제가 요즘 살이 많이 찌면서 볼이 통통해졌는데, 예전보다 얼굴 면적이 늘어났음에도 불구하고 시트 사이즈가 넉넉하니~ 좋더라고요~ㅋㅋ

 

 

게다가 위에서 말씀 드렸듯 시트 마스크를 좀 접어서 사용하는데,

밀착력이 안좋은 제품들은 접은 부분이 자꾸 뜨잖아유?!

이 제품은 에센스가 젤 형태라서 그런가...

밀착력이 좋아서 접은 부분도 팩 다 할 때 까지 한번도 뜨지도 않고,

팩하는 동안 컴도 했는데, 처음에 붙인 그 자리에서 움직이지 않고 딱! 붙어 있었답니다~

 

제가 시트 마스크 팩을 다 하고 나면,

시트에 남은 에센스가 아까워서 얼굴에 스킨케어 하는 동안 시트를 목이나 종아리 등 다른 부위에 붙여 놓는 편인데요.

다른 제품은 목에 붙여놓으면 자꾸 떨어져서

스킨케어 하는 동안 바닥으로 뚝! 떨어지거나, 혹은 자꾸 떨어지려고 해서 다른 부위에 붙이기 일쑤인데

이 제품은 스킨케어 끝날때까지 목에 착! 잘 달라붙어 있어서 증말 편했어요~~

 

 

 

 

 

후... 진짜  리뷰하는 내내 칭찬일색이었지요?ㅋㅋ

그만큼 이 제품이 제가 인생 마스크 팩으로 꼽는 제품인데요.

만약 누군가가 저에게

"니가 여태껏 해 본 마스크 팩 중 뭐가 제일 좋았냐?"

라고 물어본다면, 전 아마

"아임쏘리 포 마이 스킨 젤리마스크 시리즈가 좋았다!!!!!"

라고 대답할 것 같습니당!

현재는요 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더 좋은걸 발견할지 모르니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