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madMin

액티비아가 내 최애 요거트인 이유 본문

미니멀라이프

액티비아가 내 최애 요거트인 이유

노마드 Min 2020. 12. 19. 10:47

 *본인은 액티비아와 아무 관련 없는 그저 한 사람의 소비자 입니다*

 

나는 10대 때 부터 늘 변비 인생이다.

 

이런 나를 안타깝게 여겨

부모님이 요구르트/요거트를 자주 사오시기 때문에,

우리 집은 요거트가 구비되어있는 경우가 많다.

(10대 때 부터 30대인 지금까지..ㅋㅋ)

 

이런 내가 작년부터 제일 좋아하는 요거트가 바로 ‘액티비아’다!

마시는 제형은 먹어본 적 없고, 내가 늘 먹는건 떠먹는 스타일!

 

 

부모님이 나 없이 장을 볼 땐 부모님 마음대로 아무거나 사오시지만,

내가 함께 장을 같이 볼 때에는 어지간하면 액티비아를 사온다.

 

이유는 설탕때문!!!

시중에 판매되는 웬만한 요거트의 달달한 맛은 설탕, 혹은 액상과당 같은 것으로 냈다고 보면 된다.

건강에 좋자고 먹는건데 설탕이 들어간건 먹긴 싫어서 예전엔 플레인 요거트(당이 전혀 없는 제품)도 먹었었다.

플레인 요거트를 그냥 먹기도 하지만, 프리바이오틱스(친근하게 말하면 유산균의 먹이)인 ‘프락토올리고당’을 첨가해서 먹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플레인 요거트는 엄마가 맛없다고 싫어하셔서 몇번 사먹지 못했다..

 

그러던 중 알게된게 ‘액티비아’다.

엑티비아는 행사할때 우연히 구매해서 먹어보게 됐는데, 이게 웬걸???

엑티비아를 며칠 연달아 먹으니 다른 요거트보다 확실히 효과가 있음을 내 몸으로 체험하게 되었다.

그리고 난 후 액티비아에 대해 검색을 하여, 액티비아에는 프락토올리고당이 들어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안타깝게도 결정과당이 들어있긴 하지만 프락토올리고당 보다 적은 양으로 들어있고, 다른 요거트 보다 덜 달기 때문에 적게 들어있을것으로 추정된다.

그 이후로는 

엄마도 맛있게 잘 드시고, 나도 프락토올리고당을 따로 구비할 필요가 없는 액티비아를 자주 사먹는다.

나는 마음같아선 요거트는 액티비아만 먹고 싶은데,

부모님은 다른것도 먹어보고 싶어하시고, 행사하는게 있으면 그걸로 사보고 싶어 하시고..

그래서 나 없이 장볼 땐 다른걸 사오셔서 다른것도 자꾸 먹곤 있지만,

내가 살 땐 무조건 액티비아만 사고있다.

 

액티비아를 추천하기 위한 소개 멘트를 하자면,

멋드러지게 표현하면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가 모두 들어있는 요거트

주변에게 말하는 표현으로는 내가 먹어본 것 중 변비에 효과 가장 좋은 요거트 

라고 할 수 있을듯!

 

만약 액티비아를 먹어본 적 없다면, 마트의 다른 요거트에 비해 가격이 부담있는 편도 아니니, 

액티비아도 한번 사서 드셔 보시길 추천합니다 😃

참고로 저는 코스트코,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합니다 ☺️

 

 *본인은 액티비아와 아무 관련 없는 그저 한 사람의 소비자 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