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madMin

모자가 점점 데일리템이 되어간다 본문

미니멀라이프

모자가 점점 데일리템이 되어간다

노마드 Min 2020. 12. 30. 13:37

나는 불면증 때문에 외출할 일이 없는 날에도

한시간쯤은 나가서 걸으려고 한다.

그러다보니 거의 하루도 빠짐없이 집 밖을 나서는데,

이런 내가 요즘 매일 쓰는게 모자다.

 

 

마스크를 매일 쓰다보니 👉 화장 안함 👉 선크림 안바름 👉 모자 쓰기

점점 이렇게 진화(?)되어 이제는 매일 모자를 쓰고 다닌다.
남자친구를 만날때든 언제든 항상...ㅋㅋ

 

내가 잘 깜박하는 성격이라 툭하면 모자를 안쓰고 외출을 해서

요즘엔 아예 벙거지 모자를 가방에 항상 보관 중 ㅋㅋㅋ

외출후 돌아와서도 항상 가방에 보관하니 까먹을 일이 없다 😙

 

모양이 잡혀있지 않은 모자라 휴대가 용이하다

 

요즘 같은 때에는

아마 나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화장과 선크림 없이 모자 쓰고 생활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