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madMin

숯가루(활성탄)으로 치아 미백을?! 본문

뷰티&건강 정보/뷰티정보

숯가루(활성탄)으로 치아 미백을?!

노마드 Min 2017. 7. 10. 00:54

숯(활성탄)가루가 치아미백에 효과가 있다는거 혹시 알고 계셨나요~??

치아미백에 관심을 가지던 차에 제가 이런 정보를 접하게 되었는데요!

 

 ->  ?!

 

 

네.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이 숯을 말하는게 맞습니다!

 

 

'엥? 이게 뭔말이람?'

싶으시겠지만 정말 그렇다구 하네요~!

 

 

숯가루로 양치를 하면 치아 미백에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  +

=  ?!?!??!

 

물론 치과에서 하는 치아미백만큼의 효과는 없겠지만

활성탄이 치아에 착색된 성분들을 흡착해서 제거해주는가 보더라구요~


 

아무래도 치과에서 하는 치아미백 혹은 시중에 파는 치아미백제들은

치아의 이가 약간 시려지는 경우가 많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망설이고 있던 차에 이거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 사봤습니다!

 

 

 

사용하기 편하도록 이렇게 물약병에 담아서 쓰고 있는데요.

 

 

 

 

저녁에만 이렇게 칫솔에 숯가루를 묻혀서

본양치 전에 1~2분 정도 숯가루로 양치해주고 있습니다!

이때 굳이 치아의 안쪽면까지 닦아주진 않구요.

미백효과를 원하는 치아의 앞(바깥, 눈에 보이는)면만 닦아주고 있습니다!

 

근데 숯가루 양치 후에 본양치를 다 해주어도 이에 숯가루게 좀 껴있고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바쁜 아침에는 하기가 좀....

 

 

 

 

이게 제가 산 제품인데요, 전 직구로 샀답니다~!

 

그리구 저는 식용이 가능한 활성탄가루로 구매를 했어요.

아무래도 입 안에 넣고 양치를 하는데, 아무거나 쓰긴 찝찝하더라구요.

 

여러분도 혹시 해보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식용 가능한 숯가루로 구매하실걸 권해드리고 싶네요! :-D

 

 

일단 전 제대로 시작한진 얼마 안됐구요 .

한두달 정도 꾸준히 해본 후에 결과가 어떤지 지켜보려구 합니다!

 

한두달 정도 후에 블로그에 결과를 포스팅 해보려구

시작 단계의 제 누런....치아도 찍어는 놨는데....흠....

누런치아가 혐오감을.. 불러일으킬까봐 걱정이되네요...;;

 

 

아 그리구!

이게 단점이 있다면,

 

 

 

이렇게 칫솔모 안쪽이 검게 변하더라구요.

칫솔은 모에 손을 대지 않고 흐르는 물로만 씻어주니가 그런지

저 숯가루가 안쪽에서 잘 안닦여 나가나 봅니다;; 허헣;;;

그래서 칫솔 상태가 좀 민망하게 되어요...

 

 

그래도 꾸준히만 하면 효과 볼 수 있다니까

한번 열심히 해보려구요!

 

여러분도 관심있으시다면 숯가루 양치 한번 도전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