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madMin

아리따움 븨아피 생일선물 죠으다 * ´▽` * 본문

일상/일상.일기

아리따움 븨아피 생일선물 죠으다 * ´▽` *

노마드 Min 2017. 10. 15. 00:04

여러분!

다들 아리따움 VIP 유료 회원제가 있는건 아시쥬???

저도 항상 알곤 있었지만 전혀 관심을 가지지 않고 살다가

예전에 사고자 하는 제품이 븨아피 가입선물로 있어서 그김에 가입했었거덩요?!?!?!

 

근데

아리따움 븨아피 유료회원은 진짜 하는게 이득인거 가타여!!!!!!!!!!!

 

 

애초에 가입할때 주는 선물도 가입비보다 더 비싼거를 받기도 했고요~

30% 할인 쿠폰을 1년에 2번 주고,

그 외에도 한번씩 븨아피 특별 쿠폰? 같은걸 또 보내주더라고요~~~

 

 

 

 

그리고 요번에 생일이라고 생일축하 쿠폰이 왔는데,

오오

다른데는 해봤자 할인쿠폰 아니면 얼마쿠폰 이런건데

아리따움은 일단 선택지 중에 택1 하는거라서 좋더라고요~

 

- 선택지 -

1. 마몽드 하이라이트 립 틴트 1개

2. 프레시 에센스 마스크팩 10매

3. 7천원 자유 교환권

 

다른데는 얼마 이상 사야 혜택받을수 있고 보통 그렇잖아유~~

 

 

선택지 중에 틴트가 젤 좋은 혜택이긴 한데

전 틴트를 잘 안쓰다보니, 충동구매 해놓고 아직 까지도 않은 틴트가 있는 관계로...

 

 

 

요로코롬!

마스크 팩 10장을 챙겨왔답니당~~~~

 

제가 간 매장이 제가 사려고 생각한 팩 종류가 다 있질 않아서,

그냥 이 세가지 팩으로 10개 채웠어욥

어차피 5개는 친구 줄거라 애초에 많은 종류를 살 생각은 크게 없었거등요~

 

 

아 진짜 아리따움 VIP 너무 좋네요~~~

이번 VIP 기간 끝나면 담에 또 유료 VIP 가입 해야겠어요ㅋㅋㅋ

 

 

다만 단점이 있다면, 뭔가 필요한게 생기면

아리따움에서 먼저 고르게 된다는게 단점아닌 단점?!

 

근데 뭐 요즘

아리따움에서 판매되는 브랜드 제품들이 마음에 드는게 많이 나와서요~ㅎㅎ

 

 

 

아리따움 VIP가 유료회원이라는 장벽때문에 그동안 망설여 지고 괜히 사람 심리가

'내가 굳이 유료로 가입해야해? 흥!'

이런 마음이 있어서 안하고 있었는데

 

제 생각이 짧았습니다

너무 좋아요!!!

 

 

오늘 팩 받아오고서 너무 기분좋아서 아리따움 VIP 유료회원 제도 칭찬해주고 싶은마음에 떠들어 봤습니당ㅋㅋ

여러분 아리따움 유료회원 혹시 고민중이시라면

대추천! 적극추천! 입니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