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madMin

얼굴의 주름 나이 간단 자가진단법 본문

뷰티&건강 정보/뷰티정보

얼굴의 주름 나이 간단 자가진단법

노마드 Min 2017. 9. 28. 15:45

피부관리 중 가장 중요한것 중 하나가

탄력이 아닐까 하는데요!

 

 

제가 얼마전 얼굴 주름 나이를 간단하게 자가진단 해보는 테스트를 해보고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얼굴 주름나이

자가진단 테스트

 

 

지금부터 나오는 항목들 중 본인에게 해당되는 항목의 갯수를 세어주세요!

 

 

 

 

 

1. 세안 후 바로 피부가 건조하고 잔주름이 보인다.

 

위의 주름 그림은 제가 세안 후 보습을 바로 안했을 때 잔주름이 보이는 위치를 토대로 그림 주름입니다.

사람마다 잔주름이 보이는 위치가 다를테니, 위 그림은 참고만 해주세요~

 

 

 

 

2. 파운데이션이 주름 사이로 끼는 현상이 생긴다.

 

이번에도 제가 잘 끼는 위치를 토대로 그린 주름 그림.....

후...

 

 

 

 

 

3. 웃지 않아도 눈 꼬리에 주름이 2개 이상 보인다.

 

 

 

 

 

4. 입가에 세로 주름이 선명하고 손으로 당겨도 남아있다.

 

 

 

 

 

5. 립라인이 불규칙하고 립스틱이 잘 발리지 않는다.

 

 

 

 

6. 미간을 찌푸리지 않아도 세로 주름이 있다.

 

 

 

 

 

7. 아침에 일어나서 찍힌 베개자국이 잘 사라지지 않는다.

 

 

 

 

 

8. 콧등을 찌푸리지 않아도 잔주름이 보인다.

 

 

 

본인에게 해당되는 항목이 몇개인지 다들 잘 세어보셨나요???

저는 4개 정도였는데요

(해당이 되는걸까 아닌걸까 애매한게 있어서요...ㅎㅎ)

 

 

 

결과

 

2개 이하 : 주름 나이 35세

3개 ~ 4개 : 주름나이 40세

5개 ~ 8개 : 주름 나이 45세

 

 

 

저는 아직 20대에 참 슬픈 결과가 나왔네요.....ㅠㅠ

혹시 저처럼 결과가 슬프게 나오신 분들!!!!

너무 우울해 하지는 마세요~

 

 

저같은 경우는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클렌징폼 리뷰'에서 말씀 드렸던 것 처럼 클렌징을 약산성 세안제로 바꿔서 그런건지, 세안 후 바로 얼굴이 건조하던게 최근엔 사라졌구요!

관련정보: 모공 망치는 세안법은 이제 그만!!! [바로가기]

 

올해 부터 스킨케어를 바를 때 눈가까지 신경써서 발라줬더니 오히려 1~2년 전보다 눈가 주름이 사라졌답니다!!!!

 

 

희망이 있어요, 여러분!!

저도 앞으로 더욱 노력하려구요~ㅎㅎ

우리 귀찮더라도 내일 더 이뻐질 나를 상상하며 조금 더 노력해 보아요!!!

Comments